다인
[다인] Misty call
음메음메 중생캣
2020. 9. 19. 02:17
지금부터 『 Misty call 』 시나리오를 시작합니다.
[ 개요 ]
문득 당신은 창밖을 바라보았습니다.
아까까진 분명 날이 맑았던 것 같은데 왜인지 옅은 안개가 끼기 시작했군요.
오늘은 집에 돌아갈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도입 【 모든 것의 시작 】
당신들이 각자 휴일의 한가로운 저녁 식사 시간을 보낼 무렵 티비(혹은 누군가가 보고 있는 핸드폰)에서 어떠한 이야기가 흘러나옵니다.
전원 듣기판정

기준치: | 30/15/6 |
굴림: | 4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6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셸은 주변 잡음이 섞여 제대로 듣지 못한 것 같았습니다.
...
『 한 사건에 대한 뉴스입니다. 』
『 전국에서 유명한 과학자들이나 연구원들이 실종되어간다는 소식입니다만. 참으로 안타까우면서도 의문이 가득할 뿐입니다 』
『 이 사건에 대하여 . . . - 』
전국에서 유명한 과학자들이나 연구원들이 실종되었다는 이야기로군요.
아이크시와 웨이버는 이에 대해 어떠한 반응인지 RP 가능합니다.

전국적에서 라니..


무서워라 무서워


... 식사를 끝마치고 문득 고개를 들다 보인 창문 너머의 풍경에서 당신은 문득 위화감을 느낍니다.
전원 관찰판정

기준치: | 65/32/13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5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오늘따라 밖이 조금 흐릿하네요. 아이크시와 셸은 숲이 있는 쪽에서 짙은 안개가 몰려오는 것처럼 보인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식사도 마쳤겠다..
셸과 웨이버는 휴식을 위해서, 아이크시는 돌아다니던 중 카페를 발견합니다.
절대 핸드아웃 잊은거 아닙니다
탐사자들은 타이밍 좋게 카페 입구에서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익숙한 얼굴일수도, 모르는 얼굴일 수도 있지만 우선 목적을 위해 카페 안으로 들어갑니다.
이 카페는 리버필드 마을에 딱 하나뿐인 작은 카페지만 전면 유리창으로 탁 트여서 전경이 좋은 카페이기도 합니다.
친절한 주인 베스(43세)씨가 탐사자들을 맞이해 주는군요.
그의 딸 에일리(21세)가 탐사자들의 주문을 받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식사 시간 이후라 그런가 손님이 조금 있군요. 줄을 서 음료를 주문한 뒤 자리에 앉고 나니...
카페의 유리창 너머로 바깥의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길거리에는 한가로이 사람들이 돌아다니고 있고 어느새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습니다.
간단한 RP 가능합니다.



에일리: 네, 케이크는 이쪽에서 주문해주세요!

기준치: | 10/5/2 |
굴림: | 63, 65, 58 |
+2: | 실패 |
+1: | 실패 |
0: | 실패 |
-1: | 실패 |
-2: | 실패 |


추적추적
비는 내리지 않습니다


아이크시는 공기를 바라보았습니다 공기


카페의 손님들은 각자 본인의 일을 하거나, 대화를 하며 즐겁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에일리는 웨이버의 주문을 확인한 뒤 케이크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마침 타이밍 좋게 각자의 커피와 디저트가 나오자 해가 아름답게 노을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이야기도 나누고..
그렇게 느긋하게 밖을 구경하던 그 때
탐사자들의 시야가 약간 뿌옇게 변하는 느낌이 듭니다.
카페 손님A: (눈을 깜빡거린다)
카페 손님B: (주위를 둘러본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카페 손님C: .. 뭐야?


아이크시가 둘러보면서 다른 탐사자들도 다시 고개를 들어보면 짙은 안개가 길거리를 잠식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안개는 어찌나 짙은지 카페의 유리창 앞에 바로 사람이 서있었음에도 가려져 보이지 않을 정도입니다.

..안개가 이렇게 갑작스럽게 끼는 것이었나요? 당신은 기묘한 감각이 뇌리를 타고 오르는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침묵이 내려앉은 안개 속, 저 멀리에서 사이렌 소리가 들려옵니다.
고라도 일어난 걸까요?
사고요 사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왠지 불안감이 밀려옵니다.
당신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지 테이크 아웃한 음료를 들고있던 사람 또한 문 앞에 서서 잠시 갸웃거리다 이내 문을 열고 나갑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이상한 상황에 잠시 굳어버린 건지, 아니면 그저 음료를 기다리는 건지 방금 나가버린 사람의 뒷모습에 시선을 주고 있군요.
다만 짙은 안개 속으로 들어가버린 그의 모습은 잠깐 새에 사라져버립니다.
몇분이나 지났을까..당연히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 하긴 이 한적한 마을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겠어요? 】
그런 생각과 함께 친절한 카페 주인이 웨이버의 케이크가 나온 것을 알려주는 순간
텅!!!!!!!!!!!!!!!
하는 소리와 함께 카페의 창에 누군가가 달라붙습니다.
그 곳에 있는 것은...얼굴이 반밖에 남지 않은, 아까 전 카페를 나간 그 사람입니다.
얼굴의 반밖에 남아있지 않은데 어떻게 살아있는 걸까요?
그런 의문에 대체 누가 답할 수 있겠어요?
드러난 안면 근육에 겨우 붙어있는 것 처럼 남은 눈 하나, 공포에 찬 그 눈은 카페 안을 들여다보려는 것처럼 빠르게 움직이고 크게 쩍 벌린 입에선 기괴한 비명소리가 흘러나옵니다.
!@$%!ㄹㅉ: 살려줘!!! 살려줘 살ㄹ줘!!! 살려줘!!!!!!!!!!!!
%!@ㄸ!ㅇ: 안개속에!!! 뭔가 있어!!!!! 뭔가 있어!!!!!!!!!!!!
그렇게 외치며 피묻은 손으로 계속해서 유리창을 긁어대던 그는 뒤에서 뻗어나온 거대한 손에 붙잡혀 그대로 뒤로 사라집니다.
이 상황을 목격한 탐사자들 이성 체크 [1/1d2+1]

기준치: | 79/39/15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6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5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이크시, 웨이버 정신력 1 감소
셸 1d2+1

rolling 1d2+1
()
+11
2
셸, 이성치 2 감소
카페 안은 순식간에 비명과 공포에 휩싸이고 주저앉아버린 사람들마저 있습니다.
탐사자들은 하나의 기능판정 후 행동, 혹은 바로 행동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카페 내부: 이게 무슨 일이야!!!!! 전부 죽을꺼야!!! 아아아아아!!!!!!!!!!!!!

방금 대체 뭐였던거....지...?
카페 내부: 죽고싶지않아!! 죽고싶지않아!!!! 아아... 아........-

카페 내부: 살려, 살려주세요. 죽는거에요? 아... 아아.......



기준치: | 50/25/10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아이크시는 누구를 설득하나요
웨이버, 관찰판정


기준치: | 55/27/11 |
굴림: | 60 |
판정결과: | 실패 |


웨이버는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하였으며, 아이크시는 스스로를 생각하고있습니다.
아니 웨이버는 아무것도 찾지 못하였습니다.
창 밖은 안개뿐입니다. 본다고 의미가 있나요?
셸은 어떤 행동을 합니까



셸, 관찰판정 요구

기준치: | 65/32/13 |
굴림: | 6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셸은 가게 내부에서 열려있는 작은 창문을 발견합니다. 그 곳에서 안개가 들어오고 있군요. ... 좋지않은 예감이 듭니다.

두번이나 굴릴 필요는 없었습니다만, 또한 셸은 이 카페의 배치를 떠올립니다.

아이크시가 본인 설득을, 웨이버는 결국 무기를 못찾고, 셸이 창문을 닫자
퉁 하고 무언가 유리에 부딪히는 듯한 소리가 들려옵니다.
다시 고개를 돌려 전면 유리쪽을 바라본다면 그곳에는 새 정도 크기의 기괴한 벌레가 달라붙어 있습니다.
그 벌레를 본 순간 몰려오는 이유 없는 불쾌함과 울렁거림은 당신의 머릿속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전원 이성 체크 [0/1d6]

기준치: | 53/26/10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8/39/15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9/34/13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셸, 아이크시 이성 변화 없음. 웨이버 1d6

rolling 1d6
()
1
1
웨이버 이성치 1 감소
벌레는 가만히 유리 안쪽을 들여다보는 것처럼 붙어있다가 금세 날아갑니다.
그리고 그 것이 떠나는 것이 신호탄이라도 되는 것처럼 작은 날벌레에서부터 날개가 달린 모든 벌레나 곤충들이 유리창에 몸을 부딪혀오기 시작합니다.
그것들은 부딪혀 짓뭉개져 죽어가면서도 유리를 향해 달려드는 것을 멈추지 않고,
카페의 전면 창은 더러운 진액과 달라붙은 벌레의 시체,피로 범벅이 되어갑니다.
유리가 새까맣게 물든 것처럼 보일 지경이 되었을 때, 이제는 주먹보다 큰 벌레와 곤충들이 날아와 제 몸을 부딪힙니다.
그것의 모습은 당신들이 원래 알던 생명체들과 같지만 본디 그렇게 크지않은 것들입니다.
벌, 나방, 개미, 모기처럼..
온갖 벌레들이 부딪히고 있습니다.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죠?
RP를 허용합니다.
우리는 무언가 해야만 해요.



카페 내부: 꺄아아아아아아아악!!!!!!!! 도망쳐!!!!! 도망쳐!!!!!!!!!!!!!! 어디로??? 어디로가???????



카페 내부: 다 정신이 나가버리는 거야!!!! 아!!!!!!!!!!!!!!!!!

베스씨는 굉장한 공포감에 이미 기절한 지 오래입니다.


또한 에일리는 공포에 질려 울고있습니다.

저기,
아가씨! 정신 차려보세여!
에일리: 다... 다....죽을꺼에요... 죽을꺼야..... 아아아............

들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셸과 웨이버는 창고쪽으로 이동합니다. 아이크시는?

기준치: | 50/25/10 |
굴림: | 80 |
판정결과: | 실패 |
아 미안
에일리는 여전히 울고있습니다.
또한 유리창에 점점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작은 창고는 그나마 튼튼한 문을 가지고 있으며 창고의 선반 같은 것을 이용해 문을 막는다면 잠시 벌레들의 습격을 버틸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아주 작은 창고이며 주변을 둘러봐도 별건 없습니다.



밖은 여전히 비명소리가 들립니다.

또한 깨진다는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깨질꺼야, 깨질거라고!
아마도, 나가는것이 과연 현명할까요?



에일리는 여전히 구석에서 울고있습니다.
빠르게 뛴다면 데려올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창고로 다른 손님들을 데려오기엔 5명정도까지밖에 들어올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웨이버, 민첩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웨이버는 빠르게 뛰어서 에일리를 마주합니다. 또한 옆에는 베스씨가 있습니다.

하지만 둘다 제대로된 생각을 못하기에 들려면 강한 힘이 필요해보입니다.

유리창은 곧 깨질 것 같습니다. 시간이 없어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웨이버는 갑자기 힘이 샘솓아서 베스씨와 에일리를 들쳐엎고 뛰어옵니다.
그리고 창고 안으로 들어오는 순간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들립니다.
문을 빨리 막아야 할 것 같습니다




문을 막자마자 창고 문 밖으로 유리가 깨지는 요란한 소리와 함께 창고에 들어가지 못한 카페 손님들의 끔찍한 비명이 들려옵니다.
이성판정 [0/1d3]

기준치: | 53/26/10 |
굴림: | 4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8/34/13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8/39/15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셸, 웨이버 이성감소 없음
아이크시 1d3

rolling 1d3
()
2
2
아이크시 2 감소
아이크시 2 감소
비명 자체는 5분 내에 멎지만 벌레들이 날아다니는 소리는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습니다.
창고 문으로도 벌레들이 부딪히는 소리..
에일리는 계속해서 떨다가 천천히 진정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에일리는 훌쩍거리다 세 탐사자들에게 고개를 몇번이나 계속해서 꾸벅이고 있습니다.
에일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벌레가 멎으려면 꽤나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RP를 허용합니다.



에일리: 저도 잘 모르겠어요..(훌쩍)


에일리: ..그런건 없어요...
.. 여러분들은 이 소리가 지나면 나갈껀가요?

있을리가..
이 소리가 지나가면요?

밖에서는 여전히 벌레들의 소리가 들립니다

그렇다고 여기서 계속 있을 수는..




에일리: 만약..여러분들이 이 상황을 끝내주신다면 뭐든 해드릴게요...
저희 카페에 물이나 먹을것도 있어요. 그걸 가져가도 되니 제발...

에일리: 제발.. 살려주세요..

에일리는 절실하게 부탁하고 있습니다.

살 수 있을겁니다



먹을건 있나요
에일리: 여기는 약간의 물이랑 과자정도지만 밖으로 나가면 먹을게 많이 있어요..


에일리: 하지만 저는 무서워서.. 그리고 아빠도 여기있고..



에일리: 만약.. 여러분들이 어떻게 끝내쥔다면 다 가져가도 괜찮아요

에일리: 아빠는 아직....
에일리는 말끝을 흐리며 베스 씨를 보고있습니다.
하지만 아마 긴 시간이 지나면 일어날 것 같습니다.

하아....

탐사자들이 이야기하며 긴 시간이 지나자..
어느세인가 소리가 점점 줄어들고 이내 정적이 남았습니다.





아 아니면
에일리: 다시 올지도 모를텐데요..?


에일리: 아, 네.. 여기..
창고는 사방이 막혀있습니다

정찰 해보실래요?

그거 좋네요

아쉽게도..
핸드폰은 전파나 그런게 전부 잡히지 않습니다.

어느세인가 창고의 불도 꺼져있군요.







탐사자들은 나가시겠습니까?




에일리: (끄덕) 야구배트는.. 경찰서라면 있지 않을까요..?


에일리: 네..


재질문. 탐사자들은, 나가나요?





탐사자들이 밖으로 나가자




기준치: | 60/30/12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10/5/2 |
굴림: | 98 |
판정결과: | 대실패 |

ㅇㄴ
탐사자들이 창고에서 나오자..
안에서부터 파먹혀 끔찍하게 죽어있는 사람들의 시체가 있습니다.
이성 판정 [1/1d4+1]

기준치: | 68/34/13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6/38/15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3/26/10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아이크시, 셸 이성치 1 감소

rolling 1d4+1
()
+14
5
.
웨이버, 지능판정 요구

기준치: | 70/35/14 |
굴림: | 5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웨이버 이성치 5 감소 그리고,
광기의 발작 실시간 롤

편집증: |
1D10 라운드 동안 심각한 편집증에 시달립니다. |
For 8 rounds. |
웨이버는 40분동안 편집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이것은 모든 존재가 본인을 해치려 든다고 생각하며 아무도 믿지 않고, 항상 감시를 당하면서 주변에 배신자가 있고 지금 보이는 것들이 거짓이라 믿게됩니다.
카운트 시작
RP를 허용합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2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시체들은 온몸이 파먹혀서 중간중간 먹힌 자국과 텅 비어있는 눈이나 입안이나.. 일단 살아있다고 느껴지지 않는 기괴한 모습입니다.









셸은 음식들을 챙기고 있을때..
셸, 듣기판정 요구

기준치: | 30/15/6 |
굴림: | 62 |
판정결과: | 실패 |
약간 잡소리가 들린것 같긴 했습니다.

셸, 지능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잡소리.. 잠깐, 잡소리?
이건 그럼 벌레소리 아닌가요?

주변에서 벌레소리가 들리는 것을 보아 곧 다시 올 것 같습니다.





창고 안으로 간다고 의미가 있을까요?




있나요?





집중을 하니..

아이크시는 흐릿하게 들립니다.
웨이버는 그럴 겨늘이 있나요?





곧 벌레들이 올 것 같습니다.
또한 이 주변도 점점 안개가 들어오는군요



기준치: | 50/25/10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이크시는 웨이버이 대하여 생각을 합니다.. 뭔가 뭔가 일어나고있음
아이크시, 1d3혹은 일시적으로 웨이버를 한대 쳐서 정신차리라고 말해봅시다

rolling 1d3
()
2
2
2.
웨이버는 잠깐 정신이 흐릿했던 것 같기도 합니다.

약 10분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 다음은, 글쎄요

아니 아무튼 벌레요?!




안에선 소리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굉장히, 공포에 떠는 목소리, 벌레로 착각한것 같습니다

.. 아무래도 우리만 가야할 것 같아요

벌레소리가 점점 가까워집니다.



일단 나갑시다 저희라도

창고문은 임시적으로 막혀졌습니다. 빨리 도망쳐야겠죠 우리는..



앞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흐릿합니다. 지리를 아는 주민이 빠르게 앞장서야겠는데요

다음 어디로?





상점이네요
따라오세요!


탐사자들은 상점으로 뛰어들어와 문을 닫았습니다.
벌레들의 소리가 흐릿하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창문 두개는 블라인드가 쳐져있으며, 바닥에는 여러 물건들이 널부러져있습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먼지밖에 없네

둘러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창문에 뭣좀
이 주변에 식량들은 물론 간단한 배터리 같은것들도 전부 이미 누군가 가져가고

바닥에는 필요없는 물건들만 버려져있음을

덧댈만한 게..

어디.. 덧댈만한 것이..
관찰판정 요구

기준치: | 65/32/13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5/27/11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셸은 구석에 떨어져있는 나무판을 발견합니다.





벌레들의 소리가 주변에서 들리고 몇번 부딪히는 소리도 들리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벌레들은 멀리 날아갑니다.
.. 하지만 식량도 없는 이곳에서 버티는게 옳을까요?





그렇게 이야기를 하던 도중,

웨이버는 머리가 다시 어지럽습니다.

머리는 어지럽고, 다시 주변 존재들이 본인을 공격할것같은
의심만이 들기 시작합니다.




그쪽에 뭔가 있나요?

거기서 말하시죠



다시 이상태시네요



경찰서 쪽으로 가봐야..?
아니면 아까 그 카페쪽은..
가망 없겠죠 거긴

두 분 다


네 하시죠

확실한가요?


아니 존재인지


숙소잡고 교회랑 병원, 시장쪽 둘러보고서 카페로 왔죠

뭐하시는 분이죠?

성직자요

벌레 사태가 일어난 당일에 온 당신은 솔직히 믿기 어렵습니다만



문에선 다시 벌레들이 부딪히고, 창문으로도 달려드는 소리들이 들립니다.

오 이런
이번까진 괜찮겠지만..
다음번에 또 벌레가 오면 여기가 과연 무사할까요?




기준치: | 35/17/7 |
굴림: | 36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크시는 대신
다른걸 쳤습니다

잠시, 수호자의 회복시간이 있겠습니다

아이크시 씨의 의도는 알겠어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에잇, 다시..!
기준치: | 70/35/14 |
굴림: | 1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ㅈㄱㅇ
키퍼의 힐이 끝낫습니다!
RP를 이어갑니다.
웨이버는 빗겨맞자 더욱 적대심이 강해집니다.

지금 하려 한건







.. 전투태세?


벌레가 오기 전에 어떻게든 해야 하는데...

단지 당신이 저희 말을 안들으실거 같아 기절만 시킬려고 했을 뿐이죠
아까 온건 괜찮았겠지만, 다음은 꽤나 위험할거 같거든요


아무래도 끌고가는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목을 잡는게 가낭
가장

.. 벌레 들어오고 싶으신지
셸, 아이크시 근력판정으로 끌고갈 수 있으며
웨이버도 근력 맞대흥 가능합니다

기준치: | 35/17/7 |
굴림: | 2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대흥단감자


기준치: | 70/35/14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벌레들이 부딪히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5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웨이버는 최선을 다해 반항했지만
둘에게는 이기기 어려웠습니다.

놔!
마침 벌레소리들도 사그라듭니다










언제 막았


그들이 경찰서로 향하자..
그때 멀리서 소리가 들려옵니다.
웨이버 제외 듣기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30/15/6 |
굴림: | 2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이크시와 셀은 쇠가 바닥에 긁히는 소리를 듣게됩니다.
특히 아이크시는 이 소리가 굉장히 불길하고 불쾌하게 느껴집니다.
빠르게 뛰지 않으면 금방이라도 가까워질 것 같습니다.
때마침, 웨이버도
점점 정신이 돌아옵니다


뛰죠
빠르게




소리는 더욱 가까워집니다.


뛰지 않는다면 안될것 같습니다.




전원 민첩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5/37/15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35/17/7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셸과 아이크시가 뛸때,
웨이버는 약간 휘청이며 느린 모습이 보입니다.
근력으로 끌고올 수 있습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5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들은 무사히 경찰서로 들어옵니다.
경찰서는 그닥 크지 않은 경찰서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내부가 바로 파악될 정도로요.
크게 경찰들이 업무를 보는 책상 / 총기 보관함 / 유치장 / 경찰서장의 방 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또한 경찰서의 문은 열려있습니다. 모두 사람들을 돕기 위해 출동한 걸까요? 경찰은 아무도 없군요.

일단 살펴볼까요..?






보관함 안에는 산탄총, 사냥용 라이플, 탄환들이 보입니다.
또한 서랍은 잠겨있으며 하나하나 열어보려 하거나 직접 따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장의 방에는 휴대용 라디오가 보입니다.

책상 위에는 마을지도가 놓여져있으며

그 아래에 서랍이있습니다


후알유



기준치: | 65/32/13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아 먼지


안봐도 아무도 없습니다




아이크시, 저널확인



라디오를 만지작거리자 노랫소리가 흘러나옵니다



전혀 못다뤄가지고




괜찮겠죠
돌려지지 않고 이노래만이 나옵니다.







오 그런

그리고 노래가 끝나자..
갑자기 라디오에서 검은연기가 납니다.
그러면서 라디오는 고장나버렸습니다.






라디오는 고장낫습니다

보시다시피 말이죠



기준치: | 10/5/2 |
굴림: | 72 |
판정결과: | 실패 |
아예 분해되었습니다.




그리고 유치장에서 쿵하는 소리가 들려옵니다.




아이크시는 유치장에 갇힌 여성 한명을 발견합니다.
관찰 판정 가능

기준치: | 65/32/13 |
굴림: | 3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 여성은 술에 취해 잠들어 있습니다. 또한,

이 마을의 주민인 웨이버에게는 굉장히 익숙한 얼굴이였군요.

술주정뱅이 켈리입니다. 켈리는 마을의 사냥꾼입니다.


가끔 주점에서 행패를 부리곤 해 이렇게 잡혀오곤 했었죠





사냥꾼...이신데...
저기요-




살아있으니깐요



켈리는 긴 더티 블론드 머리카락을 대충 흐트러트리고 있는 백인 여성. 170cm정도의 키에 얼굴에 큰 화상을 입었습니다.
유치장 문은 잠겨있습니다.

보신 분?



유치장이니

셸, 손재주나 열쇠공, 근력판정 가능

기준치: | 70/35/14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낑낑 열어보지만 잠긴건 열리지 않습니다




근력은 어려움 이상
손재주나 열쇠공은 보통이상으로 가능합니다.

2
3
기준치: | 70/35/14 |
굴림: | 2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흡

웨이버가 온힘을 다해 당기자!

서랍이 빠졌습니다.


서랍 안에는 여러 열쇠들이 걸려있군요.


수갑열쇠나, 감옥열쇠, 서랍열쇠도 보이며 수갑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일단 챙겨둘까요?




잠시만요
서랍 열쇠가
왜 잠긴 서랍 안에 있어요?


생각해보니까 이상하네요..?
모든 서랍을 여는 마스터키입니다.

스켈레톤 키네요


왜 내가 그걸 알려주냐
아아니






다른 서랍은 여전히 잠겨있습니다








뺨이라도 후려치면
일어나실려나요



서랍을 열자 이번에는 무전기가 나옵니다.
다른 서랍 두곳도 남아있습니다.



이번에는 권총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켈리는 여전히 자고있군요

혹시 총 쓰실 수 있는 분 있으신가요?


총들고 휘두르는건 가능하겠지만요



이건 좀;




이게 답이었죠
마지막 서랍에서는 접촉식 테이저가 나옵니다!








저희 마을
망했어요






















말재주 롤로 빠른설명 가능합니다

기준치: | 5/2/1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수업시간입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수업시간입니다2





네




진짜인걸요


벌레 무리들 오기 전에 이동할까요?



더 살펴볼건...


다 털렸습니다






다쳤을때 대비
아니 약국에서
해서 약좀 챙기는게


약국은 굉장히 먼거리입니다.

걸어서 가는것이 안전할까요?

멀군요
그럼 꽃집 가죠










밖은 여전히 안개로 자욱해 앞이 보이지 않습니다.

마을 다 털꺼에요..?
그리고 그 안개들 사이에서..

탐사자들 행운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40/20/8 |
굴림: | 8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85/42/17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켈리는 안해도 됩니다
.. .
웨이버, 이성판정 1/1d4

기준치: | 63/31/12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웨이버 이성 1 감소.
RP를 허용합니다.





웨이틀리!


...






아이크시, 이성판정 1/1d4

기준치: | 75/37/15 |
굴림: | 6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이크시 이성 1 감소


웨...웨이틀리...!







기준치: | 50/25/10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



...


켈리는, 주변에서 벌레떼 비슷한 소리가 들립니다.






아무래도 이들을 끌고 어디론가 들어가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너 힘쎄냐.












셸, 이성판정 1/1d4

기준치: | 52/26/10 |
굴림: | 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셸, 이성손실 없음


삑삑!



웨이버, 건강판정

안돼...!!!

기준치: | 50/25/10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웨이버 HP 1 감소



레티스 ㅇㄴ
엌 미안
저거 귓말 ^^7






아이크시, 셸 건강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2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켈리는 차를 끌고 옵니다ㅣ

기준치: | 60/30/12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탐사자들은 각각의 형상에게 고통을 받습니다.
.. 하지만 켈리는 곧 벌레가 올 것 같다는 불안감이 듭니다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6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그 순간 켈리가 웨이버 뒷목을 잡아 차에 태웁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대체..?
아, 도와드릴까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1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아이크시는 갑자기 끌려서 차에 타집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6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다들 차에 타자

정신을 차립니다

무슨..

곧 벌레가 올 듯이 소리가 가까워집니다.






볼때마다




약국가죠 이렇게 된 이상




네?






마트부터 가자고.

맞다 유치장에 계셨었지


숙취 고통은 좀;




리버필드는 정말 다행이도 꺾이는곳이 적은 지역이라 조심조심 안전운전을 해서 갑니다.



막 관성드리프트에 막

빨리 가고싶으면 자동차 운전 판정


몰라.


기준치: | 50/25/10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켈리는 아찔하게 운전을 합니다.





그리고 어찌저찌 마트 앞까지 도착합니다.





이건 좀;






먹을거하고
용품들?

탐사자들은 마트 앞으로 도착합니다


마트는 마을에서 가장 큰 건물입니다.
1층 건물이지만 높이가 굉장히 높고 음식과 잡화 등을 판매합니다.

여기라면 생존자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요

안으로 들어가나요?








마트 안에 탐사자들이 들어서면 곧바로 피비린내가 코를 찌릅니다.


여기도..




챙길게 있을려나요



켈리가 음료코너로 가려하자 진열대들이 쭉 밀려있거나 넘어져있는 곳을 발견합니다.

사람이 있지 않을까요





켈리씨!
위에는 음식코너라 적혀있습니다.



셸이 가까이 다가가자.. 짓뭉개진 인간들의 시체가 무더기로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잔혹하게 죽은 시체 무더기를 목격한 탐사자의 이성판정 [1/1d4+1]

기준치: | 52/26/10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ㄴ, 너 익숙하지 셸 이성 1 감소


마트의 절반을 차지하는 음식 코너의 재고는 거의 절반 정도가 사라져있으며 추잡하게 음식물이 바닥에 떨어져있는 상태입니다.


엄청 죽어서..


여기도 결국



더미를 발견할경우 산치체크

또한 관찰,행운 판정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준치: | 65/32/13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딱 봐도 잔혹하게 죽은 시체더미입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운없게도 약간 시체를 밟고있었습니다.

시체더미를 살펴볼경우 지능판정도 가능합니다.
잡화쪽은 별거 없습니다

기준치: | 85/42/17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평-범



시체...더미가..
왜 이렇게 많이 있..죠..?

기준치: | 74/37/14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4+1
()
+12
3


아이크시 이성치 3 감소

또한 물건을 찾을경우 지능,행운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미안 관찰

관찰이랑 행운

기준치: | 25/12/5 |
굴림: | 2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켈리는 숙취해소제를 얻었습니다!

음식코너는 생각보다 깨끗하네

뭔가 커다란 게..



커다란..?

이상한 소리 듣지 않았었어요..?



기준치: | 85/42/17 |
굴림: | 4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네?

그



기준치: | 30/15/6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크시는 먹을것들이 멀쩡하게 놓인곳을 찾았습니다.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그때..!


였죠?

네네



이거라도 챙겨가죠?





탐사자들이 더 챙길 것은 있으십니까?


있나요?






따로 코너에 있을걸요?



기준치: | 65/32/13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5/27/11 |
굴림: | 27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전기 파리채나 살충제 있으려나..

아이크시는 세계별 모든것을 모아둔 담배코너를 찾았습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94 |
판정결과: | 실패 |

담배있네요

기준치: | 65/32/13 |
굴림: | 2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또한 웨이버는 야구배트들이 모여있는 곳을 찾았으며, 셸은 일상제품 코너에서 발견합니다







짜릿합니다.









기준치: | 85/42/17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찾았습니다!
라이터부분!
근데!

매진입니다








그거아시나요!
성냥도!
매진입니다!

없네




탐사자들이 돌아가기 직전.

갑자기 사이렌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그리고 음식코너에서 무언가의 큰 형상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가갑니까?




안가는게 좋을 듯 한데



제가 다가갈게요 바로 쏘세요





그거 현명


네 그게 좋겠네요



다들 돌아갑니다 타란


아까 전에..
그거..
너무 신경쓰이는데..

뭔데 그게?




물건들은 어떻게 합니까?



마을이 터졌으니 이제 없어요

그러네
음
쓰읍






약국 ㄱ
기준치: | 35/17/7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꾸겨졌습니다

갑시다

괜찮으시겠어요?



가죠



그냥 어깨 잡고 나갈거 방지한건데
혼자 꾸겨졌어요;
꾸.겨.졌.습.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86 |
판정결과: | 실패 |




그때,

갑자기 사이렌 소리가 크게 들립니다



그리고 차 위로 쿵! 하는 소리





그리고 무언가가 나오는 소리가 들리며...




하나의 구멍 난 머리가 탐사자들을 응시합니다.

드러난 얼굴의 안쪽을 똑바로 직시하게 된다면 죽음과도 같은 암흑을 마주한 것에, 이성 판정 [1/1d4+1]


기준치: | 71/35/14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1/25/10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2/31/12 |
굴림: | 11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65/32/13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웨이버, 이성손실 없음
켈리, 아이크시 1 감소, 셸 1d4+!

뭐야
1d4+1


rolling 1d4+1
()
+14
5



셸, 지능판정


기준치: | 85/42/17 |
굴림: | 7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셸, 이성 5 감소

그리고, 실시간 광기롤

폭력: |
분노에 휩싸여 자제심을 완전히 잃고 1D10 라운드 동안 주변의 적과 아군 모두에게 폭력과 파괴를 가합니다. |
For 2 rounds. |
셸은 10분간 폭력을 쓰려 합니다.
카운트 시작


아니 일단 밟아요!!


.. 그리고 그와 동시에
응시하던 구멍에서

수많은 벌레들이 쏟아져나오기 시작합니다.




벌레들은 타닥 타닥 소리를 내며 계속해서 죽는 소리가 들립니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그리고 켈리는 빠르게 달리다보니..

그거 아니야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1 |
얼떨결에 그 구멍얼굴은 날아갑니다


또한 셸의 빔, 야캣다


날아갔다
기준치: | 50/25/10 |
굴림: | 61 |
판정결과: | 실패 |

무슨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별론데요
그리고 차 유리창에는 벌레들 몇몇이 꿈틀거립니다.


몇몇 살아있나봅니다











벌레들이 좀 사라지지만..


벌레들이 탁 타닥하며 죽는소리도 들ㄹ립니다



으





기준치: | 35/17/7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75 |
판정결과: | 실패 |
모였습니다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2 |

다행
야캣따



빨리



기준치: | 50/25/10 |
굴림: | 42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6/28/11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무사히 약국까지 날아갑니다 피슈웅

또한 웨이버 1d3

rolling 1d3
()
3
3

셸은 3분정도 진정할 마음을 가집니다

나무아미타불......


진저어엉
진정!





수갑 차세요
위험인물











말이죠

저희가 법이에요
.. 아무튼 약국 앞입니다

내리자고.


문과 창문이 활짝 열려있는 작은 약국입니다.


약사이자 마을 주민인 에단(28세)이 운영하던 약국으로 에단은 항상 이 마을의 공기가 좋다며아침 저녁마다 창문과 문을 활짝 열고 환기를 시키곤 했었죠.

약국에는 거의 온전하게 약품이 남아있습니다만 가게 안에 안개가 가득 들어차 있는 상태로


들어가보면 머리가 잘려나가 없고 심장이 뽑힌 에단의 시체가 카운터에 쓰러져있습니다.

아아..







전원 이성체크 [ 0/1d3 ]

기준치: | 70/35/14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46/23/9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4/32/12 |
굴림: | 5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62/31/12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에단....
뭐야 평범한 시체네

아무렇지도 않다 야;;


많..았죠..?
안개는 계속해서 들어오는 중입니다.


창문과 문이 활짝

닫죠?





다행이도 없으며..

셸은 다시 공격본능이 생깁니다



빔은



저 X끼 족쳐

시키죠

그리고 힘이 모인건 좋은데, 딱 정신을 차렸군요!



근력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71 |
판정결과: | 실패 |


어?

다행이 중단되었으나...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9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야캐요





약을 찾자

또한 약국은 전면 유리창입니다.

인데..






기준치: | 65/32/13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없습니다


기준치: | 25/12/5 |
굴림: | 1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저기
열쇠 가지고 계신 분?
켈리는 온갖 약들을 발견합니다
그순간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칼: 어....어어?




칼은, 이 병원의 하나뿐인 의사이자 마을 주민이었던 메이슨의 아들입니다.


칼: 여러분? 웨이버씨? 켈리씨..?



칼: 살아계셨군요..!!!

칼은 기쁨에 눈물을 떨구고 있습니다







애도를
칼: 에단시도.. 아, 네..?

칼: 앗, 저는 부상자분들 약품을 가지러 온건데.. 다들 이참에 병원에서 몇개 가져가실래요..?








칼: 네, 대신 아버지가.. (말끝을 흐린다)








칼: 바로 옆이에요. 오시겠어요..?

칼: .. 그러면 좋겠지만 다들 중상자라서...








칼: 에일리씨가 살아있어요? !

카페로나 갑시다





칼: 그렇구나.. 꼭 살아있으시길...

병원쪽으로 가보겠습니다





근데 이분
칼: 어떤 것을 찾으시나요..?

수갑은?













그래.

약 찾을만한게
소독약이랑..
칼: 소독약은 여기있어요.

차에 탄 셸 제외 전원 지ㅡㅇ판정

기준치: | 80/40/16 |
굴림: | 40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3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4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이크시는 왜

"차에 탄"

켈리와 웨이버는 셸을 보면서 뭔가 이상함을 눈치챕니다
본래..이렇게 정신이 위험해보였던가요?


이 X끼 원래 저렇게 맛간게 일상이냐?

괜찮으세요

저, 저는 멀쩡..한데..




기준치: | 56/28/11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셸은 웨이버를 보며 기분이 묘햊비니다
이성 1d5회복

rolling 1d5
()
5
5
.
네
이성 5 회복

됬습니다
가죠




기준치: | 50/25/10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그냥 안전운전 합시다


페달을 빠르게 밟으려다 켈리는 잠시 생각합니다
지능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84 |
판정결과: | 실패 |
그래도 밟는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벌레들이 토독 톡하고 부딪힙니다

깨진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어찌저찌 벌레들을 따돌리고...

안전운전 :3
*시리시날 였던것
무사히 카페까지 도착합니다

죽는 줄 알았다..

뒤에서 보고 계세요





창고에는 테이블로 막혀져있습니다. 셸이 막아둔 그대로군요

저기!
그리고 벌레들의 사채가 그곳에 전부 붙어있습니다

문을 여실껀가요


웨이버, 켈리 듣기판정

기준치: | 45/22/9 |
굴림: | 4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문을 열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 켈리씨
강제로

아시죠?

알아.

잠겨있습니다 힘으로여세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16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웨이버가 쾅! 하고 벌레들의 사체도 무시할 채 문을 엽니다

그러자 안에는,













깨우자.



자고 있


















베스는 물 꼴깍








파이팅!






제발 안전운전을




기준치: | 50/25/10 |
굴림: | 24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이번엔 무사히 부릉부릉!!!


지리따위 외웠습니다!!!





칼: 이 약들도 필요할까요?


칼은 다른곳에..


누나가 왜 거기서 나와..?
무사히 약국으로 도착합니다


칼: 다들 늦으시, 오셨다

살아계셨어요!!




칼: 음... 약국 전부? (텅텅 빈 찬창들 봄)



칼: 에일리씨!








칼: 약국을 다 털었죠....

그리고
베스씨를 깨울
서랍장


칼: 저기요






아뇨아뇨
그정도까진 아니고
어..








칼: .....;;;;



기억하세요 나머진


갈까요..?




칼: 아, 이쪽이에요.

칼은 굉장히 큰 약보따리를 챙겨서 바로 옆 병원으로 들어갑니다.
병원 입구 옆에는 하얀 천에 전신이 덮힌 무언가가 보이는군요.


칼: .. 저희 아버지에요.










칼: 괜찮아요. 상황을 살펴보기 위한거였고..
그러면, 들어가요.



몇 명 정도가 살았나요?
칼: 네?
이곳에는 약.. 17정도..

칼: 본래부터 좁은 곳이였으니까요. 그럴 수도 있죠.. 하하,







탐사자들이 안으로 들어가자 병원에는 생존자/부상자/사건 전에 입원한 환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겁에 질려 밖으로 나가지 않고 있습니다.

전부 나갈 생각 없어보이는 표정이구만
칼: 어서 부상자들을 돌보러 가야겠네요. 다들 몸조심해요!
칼은 약품들을 챙겨서 부상자들에게 걸어갔습니다.


또한 주변에는 이 상황을 어쩔지 대화하는 소리들이 들리고있습니다.



들을 경우 듣기판정 요구

기준치: | 50/25/10 |
굴림: | 64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0/25/10 |
굴림: | 56 |
판정결과: | 실패 |
귀없크시

귀없틀리

기준치: | 45/22/9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귀없케리






기준치: | 30/15/6 |
굴림: | 85 |
판정결과: | 실패 |

귀없셀







환상의 드라이브로
가보죠

총 맞아
그러면







사냥꾼이니까 그쪽 지리야






더 큰 문제죠




뒤진다니깐요
줄여요 좀




일단 그래야죠..?


가보죠



꼭 무사히 돌아오셔야 해요..!!






삑삑

아무도 안하셨나요




밖에서 도움 요청한다거나?





뭐냐 좀 좁아도


.


너 내려 진짜
걸어와.

농담이고 가죠

출발한다.


근데
솔직히 말해도 되요?







숲과 이어지는 곳에는 강이 있습니다.


사륜안?


아직 도착 안했는디

켈리는 텔포를 시전했습니까

기준치: | 50/25/10 |
굴림: | 87 |
판정결과: | 실패 |


네!

켈리 행운판정

기준치: | 50/25/10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운이 나쁘게도 다시한번/

터지나,,?
쿵!


기준치: | 50/25/10 |
굴림: | 52 |
판정결과: | 실패 |
차 유리창으로..
무언가의 구멍뚫린 얼굴이 또 보입니다






?? - 함??? ?:HI

?? - 함??? ? , 벌레 구에에에에에에엑








전원 이성판정 [ 1/1d4 ] ?

기준치: | 50/25/10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8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셸은 창문 열었나요?

기준치: | 51/25/10 |
굴림: | 57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2/31/12 |
굴림: | 6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4/32/12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rolling 1d4
()
4
4
아이크시, 켈리 이성 1 감소 셸 웨이버 1d4

rolling 1d4
()
1
1
웨이버 4 감소, 셸 1 감소
그리고 운전으로 그 구멍은 날아갔지만..
창문에 주먹만한 바X가
붙어있습니다

바선생:HI







기준치: | 50/25/10 |
굴림: | 40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어찌저찌 바선생을 떼어내고 무사히 도착합니다
강가 앞입니다.




관찰력 판정 요구


기준치: | 65/32/13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아무것도 안보이지만..

검붉은 색의 물이 콸콸 흘러내리고 있으며 물에는 재가 섞여있습니다.

물이 이상해..

또한 강을 가로지르던 다리는 반쯤 부서져있습니다.



물론 평소에는 맑은 수질을 자랑하던 큰 강입니다.
물고기들도 꽤 살고있어 주위에 마을 노인 쟝이 낚시 용품점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웃음)

노인쟝...




이름은 쟝입니다

그렇게나 기뻐하셨는데...!
노인쟝,,,!

거기로 가보죠?






다리는 일단 어찌저찌 건너는건 가능합니다




한번 가볼까요?

음



병원 가죠
저 불안해요

전원 다리를 지납니까?


어..




웨이버, 행운판정

기준치: | 40/20/8 |
굴림: | 51 |
판정결과: | 실패 |
다리가 점점 붕괴되기 시작합니다.
탐사자 전원 건너려면 민첩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5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33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점★프

기준치: | 75/37/15 |
굴림: | 76 |
판정결과: | 실패 |

셸은 다리의 잔해와 함께 검붉은 강에 빠집니다.
체력 -1



구조 방법을 찾거나, 셸 수영판정이 가능합니다





기준치: | 10/5/2 |
굴림: | 1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5/32/13 |
굴림: | 4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켈리는 은밀하게...

기준치: | 20/10/4 |
굴림: | 98 |
판정결과: | 대실패 |
아찔
켈리도 같이 발이 미끄러집ㄴ다


켈리 체력 -1




기준치: | 35/17/7 |
굴림: | 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웨이버는 어찌저찌 수영을 해서 갑니다
둘다 구할경우 근력판정 어려움

기준치: | 70/35/14 |
굴림: | 97 |
판정결과: | 실패 |
발에 쥐날뻔 아무나 구하고갑시다




기준치: | 20/10/4 |
굴림: | 23 |
판정결과: | 실패 |
꼬르르



기준치: | 20/10/4 |
굴림: | 54 |
판정결과: | 실패 |


물이 짜릿해서 도망칩니다

ㅏㅏ

투척혹은 근력가능

기준치: | 70/35/14 |
굴림: | 6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빱
켈리를 끌고 갑니까

기준치: | 20/10/4 |
굴림: | 1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난 내가 알아서!!! 산다!!!!!!
켈리가 살았습닏다


후..하..






몇 명을 구한거지...
켈리 허리엔 인면어가 물고있다가 떨어집니다
파닥파닥




술 먹고 싶다

갖다 버려요




기준치: | 70/35/14 |
굴림: | 3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퐁당
앞에는 숲이 보입니다.

돌아가


병원으로 어떻게 가죠

어..











어쩌죠

묶어놓으면


군인이 그런거면...

숲의지리를 아는 켈리가 앞장서나요?






켈리가 산으로 이어지는 곳으로 걸어가다가..
갑자기 사이렌 소리가 들립니다.




그리고 가다보니 보인 한 존재의 상체는 앙상한 몸을 가진, 눈을 부릅뜬 노파이며 하반신은 거미와 같은 형태를 띄고 있지만 다리는 모두 괴이할 정도로 길고 관절이 여러개로 나뉘어있는 사람의 팔이며
팔이 연결되어 있는 거대한 거미의 몸통은 중앙에 거대하고 둥그런 눈이 하나,
그 주위에는 수많은 인간의 눈이 박혀있는 것이 보입니다.
인간의 형태를 띈 상체에 달린 팔 또한 다리와 같이 기이할 정도로 긴 마른 팔입니다.
전원 산치체크 [1/1d4+1]


기준치: | 63/31/12 |
굴림: | 19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8/29/11 |
굴림: | 21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9/34/13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아이크시 제외 전원 1 감소

rolling 1D4+1
()
+12
3
아이크시 1d4+1
3감소
또한 상체와 하체를 포함한 모든 팔에는 화려한 금속 팔찌를, 목에는 초승달 모양의 거대한 금속 장신구를 걸고 있고 머리 뒤편에는 마치 광채를 금속으로 표현한 것 같은 장식이 떠있습니다
그리고 이 존재 뒤로는..
쉼없이 안개를 뿜어내는 기계가 보입니다.
그 기계는 마치 꼬인 금속관을 뭉쳐놓은 것처럼 생겼으며 거의 작은 소형차만큼 커다랗습니다.




이겠네요






몽둥이로



다리 빠르신분




터뜨립시다

저 괴물이요?








어
괜찮으시겠어요..?



빔 쏘던가



빔 부터
쏴보실래요?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3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피해: | 4 |
.
기계는 잘 맞은거 같습니다. 아직 안개는 나오는 중이며..
그순간, 앞을 가로막던 존재의 목이 돌아갑니다



돌아간 목에는 젊은 여성의 얼굴이 눈을 감고 있습니다.
도망칠 경우 민첩판정

갈겨요






기준치: | 25/12/5 |
고장: | 99 |
굴림: | 68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8 |
누구에게?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82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9 |
누구에게?


웨이버, 민첩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5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웨이버가 그것을 준비하는동안..
그 존재는 천천히 탐사자들에게 다가옵니다.


?? - 질??? ?:네가 살아야만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 질??? ?:다시 한 번 묻는다. 네가 살아야만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웨이버, 민첩 재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7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 - 질??? ?:....
너를 살려두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답하라

그걸 알면 내가 이렇게 있지 않겠지.
X발.



모르겠어...요...
이 존재가 아무 말 없이 탐사자들에게 눈을 느리게 뜨기 직전,
쾅!!!!!!!!!!!

뭐야
뒤에서 굉장히 큰 폭팔음이 들립니다.
전원 RP를 중지합니다.
기계는 당신들의 공격을 받을 때마다 점점 이상한 소리를 내며 점점 내뿜는 안개의 양이 적어지더니 이내 완전히 멈춰버립니다.
잠시 후 점점 안개가 짙게 껴 가려져있는 시야가 트이는 느낌과 함께 리버필드는 평소의 풍경으로 돌아옵니다.
이후에 경찰들에게 어떤 심문을 받게 될까 생각하니 벌써부터 눈 앞이 막막해지는 것 같지만 우선 당신들은 이 끔찍한 지옥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눈을 뜨던 그 존재는..
갑자기 숨이 막히듯 컥컥거리는 소리를 연신 내다가
온 몸이 갈기갈기 찢겨져 흩어져나갑니다.
시체 한 줌 조차 남기지 않은체.
탐사자들은 거의 한달 가량 경찰에게 취조받습니다만 살아남은 다른 주민들과 동일한 증언을 하는 것이 확인 되어 감시의 대상인 것은 여전하나 우선은 풀려납니다.
...
프로토 타입이 파괴된 샨은 새로이 기계를 만들어 내겠지만 인간들에게 자신들의 계획이 무너진 것에 대해 고민하며 세워놓았던 모든 계획의 수정에 들어갔기에 그들이 다시 세상에 영향력을 끼치기까지는
꽤 오랜 기간이 걸릴 것입니다.
종말까지 ▒ ▒ ▒.....일?
ENDING 4.
개조된 안개 발생기 프로토 타입 파괴
보상
탐사자 생환
이성 1d5+1 회복

rolling 1d5+1
()
+11
2

rolling 1D5+1
()
+14
5

rolling 1d5+1
()
+13
4
2 4 5 회복
에밀리, 켈리, 칼도 무사히 살아있습니다.
미안 에일리

먄
1. 듣기 판정 성공 후 민첩 롤 실패
2. 마트 내에 있는 그 형상에게 다가갔을때
3. 폭팔을 하지 못하였거나, 민첩에 실패했을 때
또 뭐있더라
4. 외부로 나가려고 했을 때
4번의 경우 또다른 엔딩루트.
4번 IF 재생?
탐사자들과 에밀리, 켈리는 리버필드의 입구로 왔습니다
입구에서 내려 탐사자들이 길을 걷지만..
퉁, 하고 튕겨져나옵니다
자신들이 이 마을에 갇혔다는 것을 깨달은 순간 탐사자들의 이성 판정 [0/1d4]

기준치: | 53/26/10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62/31/12 |
굴림: | 79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59/29/11 |
굴림: | 92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1/35/14 |
굴림: | 100 |
판정결과: | 대실패 |

기준치: | 70/35/14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ㅇㄴ
(이성감소 했다 치고) 탐사자들은 무엇을 합니까


차 가져올까?!





않을까요..?


차 던지는 시도는 해보자고



되지 않을까요 그거



아 아니,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4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6 |
^^7

기준치: | 130/65/26 |
굴림: | 8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통하고 튕겨져나갑니다

기준치: | 70/35/14 |
굴림: | 90 |
판정결과: | 실패 |



.


기준치: | 130/65/26 |
굴림: | 1 |
판정결과: | 대성공 |



웨이버는 멀리 날아갑니다
쿠당탕

기준치: | 70/35/14 |
굴림: | 39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130/65/26 |
굴림: | 6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0/25/10 |
굴림: | 4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켈리, 민첩;

ㅇㄴ

차는 날아가서
무사히

터졌습니다




터졌네


차가 주거써!!!!!!!!!1

기준치: | 130/65/26 |
굴림: | 8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에반데






기준치: | 70/35/14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130/65/26 |
굴림: | 4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61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7 |
통!

기준치: | 25/12/5 |
굴림: | 73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3 |
통!22




기준치: | 70/35/14 |
굴림: | 12 |
판정결과: | 극단적 성공 |



기준치: | 74/37/14 |
고장: | - |
굴림: | 54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10 |

기준치: | 25/12/5 |
고장: | 99 |
굴림: | 74 |
판정결과: | 실패 |
피해: | 6 |

기준치: | 130/65/26 |
굴림: | 66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아쉽게도 통통

판 엎어 그냥




기준치: | 20/10/4 |
굴림: | 50 |
판정결과: | 실패 |


미안해요 재능이 없나봐요...

저런



쏘라고.

기준치: | 20/10/4 |
굴림: | 66 |
판정결과: | 실패 |
으아아..
통




기준치: | 20/10/4 |
굴림: | 95 |
판정결과: | 실패 |

복수에요!


갈기세요!!!



기준치: | 20/10/4 |
굴림: | 8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됐다..!

총알은.
방벽을 뚫고 나갔습니다

역시











전원 RP중지

당신들이 계속해서 방벽을 공격하자
방벽은 마치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사라집니다.
뒤에서 들려오는 괴물들의 울음소리를 뒤로하고 당신들은 마을을 탈출합니다.
END 2
격리 방벽 파괴/ 개조된 안개 발생기 프로토 타입을 파괴하지 않고 마을 탈출
격리 방벽이 파괴되면서 리버필드를 대상으로 한 샨의 실험이 종료되어 마을에서 안개가 걷히고 워커들은 사라집니다.다만 샨들은 실험에 대한 결과를 얻었기에 프로토 타입을 기준으로 개조된 안개 발생기를 대량 생산해 전 세계에 배치할 것입니다. 종말까지 앞으로.... ▒일
탐사자 생환
3가지 테이프가 남아있습닏
니다;

1번 테이프 재생
켈리가 있기 전으로 돌아갑니다 휘리릭
탐사자들이 도망치기 전
큰 사이렌 소리가 들리기 시작합니다.
쇠가 바닥에 긁히는 소리를 내며 멀리서
커다란 몸집에 핏줄이 잔뜩 불거진 근육질의 존재가 검은 천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습니다.
오른팔은 거대한 칼날이 왼팔은 피가 잔뜩 묻어있는 거대한 저울이 달려있으며
저울의 한편에는 사람의 심장이, 반대편에는 사람의 목이 올려져 있습니다.
?? - 심??? ?:그대가 죄인이라면 죄를 고백하라.^^
그대가 죄인이라면 죄를 고백하라.
뭐
그러자 목은 눈을 부릅 뜨고서 본인의 죄를 고하고 있습니다.
이 끔찍한 장면을 목격한다면 이성 판정 [1/1d4+1]

기준치: | 53/26/10 |
굴림: | 96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71/35/14 |
굴림: | 58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9/29/11 |
굴림: | 63 |
판정결과: | 실패 |
rolling 1d4+1
()
+13
4
이후 목을 썰기위해 여러분을 쫒아다닙니다.

rolling 1d4
()
4
4
해피엔딩 ^^7
2개의 테이프가 남았습니다만 케이크 가져옵니다

222222


구라에오


영광 각이었는데
(아쉽



여기서 얻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갞루


검은 피카츄우

진짜 근데




옆 동네인데
?? - 심??? ?:ㅇㄴ

ㅇㄴ

나갈


네네

(?


ㅇㄴ
그래서 마트구경?






2번 테이프 재생

(?
탐사자들이 그 형상에 다가가자.
그 형상은마트의 천장에 닿다 못해 목을 꺾고 있어야 할 정도로 거대한 몸집을 가지고 있고 물에 불은 것 마냥 온 몸이 부르터있으며 진물이 줄줄 나오고 있습니다.
터질 듯 둥글게 솟은 배는 근육이 군데군데 엿보이고 얼굴이 있어야 할 자리에는 수백개의 울고있는 인간의 머리가 둥글개 모여있습니다.
또한 이 존재는 슬프게 흐느끼며 계속해서 마트의 음식들을 탐욕스레 끌어모아 입에 넣고 있었습니다.

ㅇㄴ
이 징그럽고 불쾌한 존재를 마주한다면 이성 판정 [1/1d4+1]

기준치: | 62/31/12 |
굴림: | 65 |
판정결과: | 실패 |

기준치: | 53/26/10 |
굴림: | 22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71/35/14 |
굴림: | 6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59/29/11 |
굴림: | 57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



ㅇㄴ 장난을 받아주네

그렇게 앞담화를 하던 중
그 존재는 탐사자들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손에 들고있는 마트의 물건들도.
이 존재는 굉장히 분노한 표정을 보이더니 징그러울 팔을 탐사자들에게 내려찍습니다.
?? - 탐??? ?:
기준치: | 45/22/9 |
굴림: | 33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피해: | 18 |
전원, 민첩판정

기준치: | 70/35/14 |
굴림: | 4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0/35/14 |
굴림: | 5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기준치: | 75/37/15 |
굴림: | 35 |
판정결과: | 어려운 성공 |

기준치: | 60/30/12 |
굴림: | 81 |
판정결과: | 실패 |

거긴 제
잔상입니다
웨이버, 회피롤로 재판정

기준치: | 60/30/12 |
굴림: | 78 |
판정결과: | 실패 |
네, 이러면 웨이버 로스트


없나요
네

특:본래 이런시날이였음






네



(이엇던 것

웨이버 진짜
이번 시날 내내
수고했다


전원 로스트 엔딩 함 보실?

네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네ㅔㅔㅔㅔㅔㅔ

각자 죽는방법 어느거 해드릴까




좋아요

^^
네

처음에 구조 실패
1 벌래, 2 목똑따, 3 내려찍기


3

-

가면 되겠다

우선 웨이버 로스트.
웨이버는 본인의 환각 속 강아지를 쫒아가다가 주변에서 벌레들이 웨이버에게로 날아옵니다.

그리고 귀, 코, 입 모든 신체 구멍 안으로 벌레들이 날아들어왔으며
몸 내부에서부터 당신을 먹어치우는 수많은 존재들을 느끼면서도 여전히 환각속에서 강아지를 뒤쫒고있습니다.
그리고 서서히 정신을 놓은 체 바닥으로 쓰러집니다.
【 웨이버 위틀리, 로스트. 】
셸 로스트

셸은 알수없는 저울을 든 존재를 다시 만낙게 됩니다.
그리고 도망칠 틈도 없이 그 자는 셸의 목을 베어버렸으며
동시에 심장이 뽑혔습니다.
그리고 양 저울에 셸의 머리와 심장이 올려집니다.
그는 낮고 갈라지는 목소리로 잘린 목에게 말합니다.
?? - 심??? ?:그대가 죄인이라면 죄를 고백하라.

셸은 눈을 크게 뜬 체 그렇게 말했습니다.
지금이라도 고했다면 그걸로 된 것이겠죠
【 셸, 로스트 】
짓눌러지기 엔딩
아이크시는 마저 피ㅏㅎ지 못하고 커다란 팔에 온몸이 짓눌려지며 뼈가 부서지고, 짓뭉개집니다.
피ㅏㅎ지
그리고 문제가
라이터분이 이것만 썻습니다


【 아이크시, 로스트 】

간단한



?


가자


ㅇㄴ
그리고..


모든 존재들이 죽은 집의 한 tv에서 방소이 켜집니다
티비에서는 아나운서의 단조로운 목소리가 들려오는군요
아나운서: 속보입니다. ##주의 마을, 리버필드에서 당일 방문객들을 포함해 마을 주민들이 모두 끔찍하게 살해당한 사건이 3일이 지난 오늘에야 밝혀져 전국에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당국은 본 사건에 총력을 다할 것을 발표했으며....
티비는 지직거리는 소리와 함께, 켜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갑작스럽게 꺼집니다.
버필드를 대상으로 한 샨의 실험이 종료되어 마을에서 안개가 걷히고 워커들은 사라집니다.다만 샨들은 실험에 대한 결과를 얻었기에 프로토 타입을 기준으로 개조된 안개 발생기를 대량 생산해 전 세계에 배치할 것입니다. 종말까지 앞으로.... ▒일
ED 3
탐사자 전원 로스트
이어서
테이프 3 재생
웨이버가 던진 폭팔물은 불발로 끝나게 됩니다.
그리고 질문했던 그 존재는 서서히 눈을 뜨더니
?? - 질???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정신 나간 듯이 웃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무런 답도 하지 못했던 켈리는
정신에 큰 이상이 생깁니다.
붕괴되고, 어지럽고
아, 무슨 생각을 하려 했었죠
아무 것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정신은 이미 어지럽고 결국 끊긴것처럼.
켈리, 영구적 광기
그리고 답하지 못한 솋 [2/1d6+2]
셸

기준치: | 53/26/10 |
굴림: | 35 |
판정결과: | 보통 성공 |
(쑻
실은 내가 불지르고 부모 죽였어요
저기요
이래도 믿겠따

진짜 그 설정 갈까
ㅇㄴ

님

그..그런..



마지막으로 진상

[마을의 안개, 종말의 시작]
이 모든 일을 벌인 것은 아자토스를 숭배하는 광신도. 샤가이에서 온 곤충, 샨(Shan) 입니다.
그들은 미고에게 자신들이 벌이는 일들에서 나올 모든 연구결과를 건네주기로 약속하고 그들의 안개 발생기(룰북 271p)와 미고에게 협력하는 인간 과학자들을 제공받습니다. 이들은 안개 발생기를 개조해 인간들의 공포와 죄책감을 자극하고 심지어는 생명체들의 신체를 변화시키는 안개를 내뿜는 프로토 타입 제작에 성공했으며 이 기계를 대량 생산하기 전, 작은 실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자신들이 이 발생기를 개조한 연구소가 숨겨져있는 마을 리버필드 에서요
더 간단한 방법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이 번거로운 방법을 선택한 것은 극도로 긴 삶을 사는 그들의 끔찍한 취미의 일환일 뿐입니다. 그들은 자신 외의 다른 존재들이 고통받는 것을 보길 원하고 기괴하게 변한 생명체들의 아름다움에 감탄하면서 이 종말의 시작을 충분히 즐길 것입니다
안개가 퍼진 후 리버필드에는 샨들조차 예상하지 못한 괴생명체들이 나타나 자신들만의 의지를 가지고 인간들을 사냥하거나 심판합니다. 이들은 사이렌이 울리면 등장하며, 인간과 그 외의 생명체들의 시체가 융합된 것에 부정한 감정들이 깃들어 실체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죄인을 처단하고 싶다는 자의 바람일 수도 있으며 자신을 탓하는 자의 죄의식일 수도, 복수를 바라는 피해자의 증오일 수도 있습니다.
정확히 이 것들이 무엇인지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다만 이들은 안개 속에서만 숨을 쉴 수 있기 때문에 안개가 사라지면 시체조차 남지않고 그대로 세상에서 흩어집니다.
샨들은 이들의 기묘한 모습과 행동을 하나의 아름다움으로 여기며 감상할 뿐 저지하지 않습니다.
이들을 시나리오 내에서는 편의를 위해 워커라고 적겠습니다.
사이렌 소리 또한 워커 중 하나가 내는 것입니다. 이는 아직 인간에게 희망을 품은 누군가의 의지로 다른 워커들과 달리 실체는 없으며 그저 리버필드 사람들에게 주의를 주기 위해 목소리를 높일 뿐입니다.
사실상 '사이렌이 울리면 나타나는 것'이 아닌 '그들이 나타날 때 사이렌 소리가 들리는 것'입니다.그들이 사라질 때에도 사이렌 소리가 들립니다.
숲 속에 놓여있는 [개조된 안개 발생기 프로토 타입] 을 파괴하는 것이 진엔딩의 조건으로
그러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일컫는 종말은 아자토스의 강림입니다만 시나리오의 진엔딩은 어디까지나 안개 발생기를 파괴해 종말을 미루는 것으로, 종말의 저지같은 근본적인 해결을 다루지 않습니다.
질문하는 자
탐욕하는 자
함께하는 자
함께하는 자 = 벌레 구에엙


나가둡시다ㅏ